기다리고 기다렷던..건아니고


어제시켜서 오늘왔습니다..로젠택배 짱좋습니다 [지역차는인정]



SSD 64GB-> SSD 128GB로 바꿈과동시에 크루셜M4를 고이 봉인해두고..[ㅠ] / 플렉스터 M5S 128GB로 탈바꿈!!




짱좋은 정면샷.


128GB와 플렉스터로고가 항ㄺ...  [3.5가이드가 포함돼서오더군요]


기본구성품인듯 근데 판매물마다다른가봅니다,  플렉스터 배송상자가 오는줄알앗더니..다른상자 힝 ㅜㅠㅜ [이왕이면그것도 찍어보고픈데 다른상자임.]




상자는 옆에두고, 플렉스터 SSD 정면샷!! [가이드마져 플렉스터 #@!%!%! -ㅠ-]




사용법과 플렉스터상자  [이미 정품스티커는 .SSD에..ㅋ]


아 아침부터기분좋아죽습니다.


자그럼이제 , 연결하고 OS설치후.



쿵ㅇ코아 쿵쾅 쿵쾅.. [심장박동이 너무쌔지는 샷..ㅠㅠ]



엌어허허헣.. 드디어 플렉스터가 내컴에..!! SSD처음산것도아닌데 기분좋습니다. 64gb에서 벗어났스니까요 ㅋㅋ


그럼샀스니 뽑기운결여로 속도가 반토막나는상태를 방지하기위해. 미리 측정해봅니다, 만약여기서 반토막나면 A/S센터에다시주고교체받아야돼는데..


다행이도~~




AMD시스템인데도불구하고, 정상적으로 출력돼있는모습 [ 디스크 마크 스킨보고  이 오타쿠생갸하면안됍니다 곤란합니다.]





좋은 사용기와  항ㄺ... 아무튼 정상적인 SSD가 바로와서다행이네요 - 웰컴 SSD ~~~ 128GB시대를 첫발 내딥네요 ㅎㅎ




[ ...5월 마무리하기전에사서 이벤트참여 할수있슬듯..]




Posted by 세이라s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