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의 주제는.. " 백신 " ..... 바이러스예방접종의 "백신"이아니고, 컴퓨터 바이러스나 방어벽을지니고있는 "백신"을 말하는겁니다.


백신이 엄청나게 매우 다양해진 지금 어떤걸 선택할까에 놓여있는 사람들도있고 또는, 마구잡이식으로 깔아돼가지고 시스템만 느려터지고 바이러스를 재대로못잡는 불참사가 일어나기도하고 or 바이러스를잡는 백신도 느려지는원인이됄수있습니다....


일단. 자신의 운영체제를 살펴봐야돼는데요. 운영체제에 맞는백신이있고 사용자환경에 맞는백신이 따로있습니다.


그럼 어떻게할까(?) 좋고 좋은성능을 가진 백신 딱 하나만 까시면 되시는데 그좋은백신도 다유료로 보이고..유료가더좋아보일겁니다 대부분은요. 어떠한 분들은 무료(프리)가 좋다고 하지만요, 맞는말 은 맞지만 그무료도 짜가백신인경우가많아요. 물론 유료도 마찬가지겠죠.


백신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차이지만 백신종류는 유료백신,무료백신 or 라이센스를 계속 갱신하면 돼는 무료[부분]백신이있습니다<-대표적인게 어베스트백신이죠 인터넷시큐리티말고 일반사용자가쓰는 백신은  이메일만으로갱신 1년이됍니다.


백신종류도 종류가다양한데요. 기본적으로 MS가 주는 윈도우 디펜더, MSE [시큐리티 에센셜]이있습니다 윈도우8에서는 윈도우디펜더가 더좋네요..^_%.. 개인적인 상황은접어두고.


카스퍼스키, 어베스트[위에언급], 노턴 , V3, 알약, 다잡아, 비트디펜더, 뭐뭐..별에별개다있습니다만 언급을 하지않았던 것들중 에서도 성능 더 뛰어난게있지만 굳이 언급을 안했다는건 한국어가없는백신이 있거나. 유명하지않다는거겟죠 물론후자가강합니다..JPG


물론 언급한것중에서도 최고는.. 여전히 어베스트나 카스퍼스키,비트디펜더 (?)일겁니다 아마도... 백신의 최우선적으로 강요돼는게 점유율이아니고. 검거율이죠. 그리고또, 오진율일겁니다 


그나마 무난한게 제가보기엔 MSE 혹은 윈도우 디펜더뿐이네요.. 가격은? 0원!.. V3?알약 ? 흠 믿을만한 백신은아닙니다.. 과거 v3나 알약의 검거율만보더라도.. 갑자기 팍 등장한 MSE는 V3와 알약을 그냥누룰정도입니다만..단점은? 자동 업데이트가아닌점ㅁ.. 이게좀귀찮네요.


그리고 비싸지만 값어치를꽤한다는(?) 카스퍼스키가있고..  인터넷시큐리티 질럿는데 요즘안쓰네요.. 가면갈수록무거워짐..이유는모르겟고 아마 애플리케이션 이 모여지다보니..[..] , 그래서 안티바이러스를 추천드립니다 .. 뭐 방화벽까지면 인터넷시큐리티지만..<<<


....기다리던 어베스트... 문제가좀있긴하지만 언제냥 싶엇다싶이 세계에서가장  유명한백신중 하나에요, 비트디펜더도 마찬가지지만..



사용자환경에따라다르지만  무료를원하시면 MSE나 -어베스트 갱신이돼는 무료버젼 혹은 윈도우디펜더를쓰시고. 알약이다 V3는 믿을만한게아니에요.

빼먹은 다잡아도 믿을만한게아니죠.


그래도 돈주고 좀 지키고싶다하신다면 어베스트 PRO나, 카스퍼스키 인터넷시큐리티 ,비트디펜더가있겟네요.


언급안햇지만 유료백신도 강력한 백신도많지만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게 저정도라네요..


[강의가아니라 추천글이돼었네..(?)]

Posted by 세이라s9
,